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1.0911-13]30대 여자혼자 대한항공타고 부산광안리 여행 이야기_3
    외출하는_리나/여행_리뷰 2021. 9. 30. 22:52

    정말 아무것도 안했는데도 시간이 너무빨리가더라구요 ㅠㅠ

     

    벌서 3일차아침....하 다음에올때는 3박4일로올까봐요...ㅋㅋㅋ

    너무시간이빨리가서 아쉬어서ㅠㅠㅠ

    죽을뻔했어요 

     

     

     

    이날은 날씨가흐려서 일출도못보고 ㅠㅠ

    그전날은 늣잠자느라못보고 ㅋㅋㅋ

    아쉬....었던 여행 ㅠㅠ

     

     

     

    아침은 간단하게, 라면을끓여먹었어요!

    안성탕면으로 해결 

    여행와서 아침은 라면이최고인듯!

    광안리 대교 바라보면서 아침먹으니

    정말 너무 좋아요~

     

     

     

    밥먹고 멍때리다보니 나갈준비를해야하는 ㅠㅠ

    여기는 단점이 10시체크아웃 너무빠른거같아요!

    ㅠㅠ,,,그래서 더더욱아쉬움..

     

    준비를다맞추고 10시딱되서 체크아웃

    잘있어...

     

    그렇게 미련이남지만 어쩔수없이 체크웃을 하고나왔다.

     

    하늘이 좀 흐렸지만 그래도 해가나서

    다행! 비는 안오겠네 싶었다..

     

    저번주에 태풍예보도 원래 있었는데

    일정이 늣춰졌더라  그런데 아침에

    파도가 좀 쎄서 태풍이 오나 싶엇는데

    그건아닌듯... 날씨가 그래도 좋았다!

    어휴 정말다행... 오늘 비행기타야하는데;

    정말 십년감수했다 ㅎㅎ....

     

    잠시 바다멍~ 타임!

    한 10분을 멍때리고있었나

    너무 좋았다 속이다 뻥 뚫리는기분

     

    진짜, 한번 언젠가 광안리 살아보고싶다.

    한달살기라던가 1년살기라던가

    길게 있어보고싶다 ㅠㅠ

    광안리여행만올게아니라 살아보는것도

    참 좋을거같다...

    그리고 3시40분비행기라.. 카페들어가서

    좀더 바다멍을 하다가 나올생각이었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바다소금커피?가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ㅋㅋㅋ 음 ...미묘

    달달한데 맛은있는데 너무비쌌다...

     

    바다소금커피 맛은있는데 비쌈!..

     

    그리고 카페에 오래있기는 무리라 생각해서

    자리를 이동했다, 생각해보니 숙소아래에 까페 이쁜곳이있어서

    한번가보고싶었는데 잘됬다싶어서 올라갔더니

    와 대박,, 진짜 강추

    너무좋았다. 혼자 전세내고 좋았다.

     

     

    진짜 너무너무 예쁜...풍경

    ㅠㅠ..매일보고싶다

    안질릴듯...매년보고살아도

     

     

     

     

     

    이 이후에는 사진을 제대로 안찍어서 사진이없지만

    제대로 즐기다온듯하다 조금짧은듯 아쉬었던

    여행이었지만, 제대로쉬다온것은맞다.

    다음에도 또 쉬다가오고싶다

    광안리여행 성공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