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내맛집]입짧은햇님이 추천하는 떡군이네떡볶이 배달 내돈내산리뷰!
    일상_이야기/배달_리뷰 2021. 11. 11. 23:18

     

    안녕하세요 어제 따끈따끈한

    내돈내산 찐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어제 먹었던 분식 데이로 별내맛집이라는

    입짧은햇님 픽이라는 떡군이네떡볶이에서

    분식 세트를 시켜먹었어요

     

    여기 체인점이더라고요! 배민으로 검색해서 또는 타

    배달앱으로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여기 입짧은햇님이라고 유튜브 먹방에도

    소개된 맛집이던데요 저도 애청자라 햇님이 언니가

    자주 먹던 거 봤거든요 진짜 맛나보였는데

    동네에 마침 있길래 시켜보았어요!

     

     별내맛집 답게 입짧은햇님 픽이라는 떡 군이 네 떡볶이

    별점이 5.0이고 특히나 ㅋ햇님언니가 상단에 광고로

    떠있길래 와 진짜 찐 맛집이구나싶더라구요

     

     

     

    별내 맛집  떡군이네떡볶이에서

    무엇을 시켜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세트메뉴가 있으니까 너무 고민하지 마시길!

    셋트메뉴로 시켜도 좋아요

     

    저희는 학교 앞 분식집의 추억을 시켰는데

    다음번엔 입짧은햇님pick 세트를

    시켜볼까 해요~ 차돌(우삼겹)이 들어있어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ㅠ

     

     

     

     

    먼저  별내맛집  떡군이네떡볶이

    순대를 리뷰하자면, 여기 순대가

    특이한 게 대파를 올려주더라고요 이게 뭐지?

    싶었는데 이거 별미더라고요

    떡군이네떡볶이네는  순대 맛집이던데요?

    이거 저는 완전 맘에 쏙 들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파향이 확 퍼져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굿굿...ㅠ!

    이제, 순대 시키면  파 썰어서 넣어서

    먹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진짜 별내맛집인정하는게

    떡볶이 진짜 학교 앞에서 사 먹던

    그런 맛 ㅠㅠ달짝지근 매콤 진짜 와 너무 좋았어요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리고 특히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 토핑 추가 꼭 하세요

    맛있어요 정말요!  강추 강추

     

     

    게다가 별내맛집

    입짧은햇님 픽이라는

    떡군이네떡볶이라는게  맞더라고요 튀김도

    맛있는 집, 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

    바삭바삭 고소고소 튀김 인정

    왜 햇님 언니가 방송에서 맛있다고 했는지

    알 거 같아요 입짧은햇님이 추천한 집은 정말 맛집이라는ㅎ

    내 돈 내산 찐 리얼 후기입니다! 그러니, 믿고 드셔도 좋아요!

    여러분도 분식 생길 때 별내동 어디서 분식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별내맛집  입짧은햇님의 픽이라는 맛집 떡군이네떡볶이, 추천드려요~

     

     

    입짧은햇님 떡군이네떡볶이 유튜브에서 한번

    검색해보시고 시켜먹으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애청자라 생방으로 보고 

    바로는 못 시켜먹고 생각나서 시켜먹었던 거거든요!

    햇님 언니가 드시면서 진짜 감탄을 너무하셔 가지고

    꼭 시켜먹어 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던 집이었거든요

    진짜ㅋㅋ 시켜먹길 너무 잘했어요 ㅠㅠ

     

    내 돈 내산 찐 리뷰 이야기 오늘도 여기까지!

     

    다음 이야기는 뭘 써야 하나 고민이네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떡군이네

    다음번에는 로제 떡볶이랑 크림떡볶이

    그리고 비벼 밥 햇님의 추천이니 꼭 먹어봐야겠어요!

    비벼 밥도  계속 감탄을 금치 못하시니 꼭 시켜먹어 보는 걸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