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내맛집]내돈내산 석관동떡볶이 배달시켜먹은후기!
    일상_이야기/배달_리뷰 2021. 11. 6. 22:15

     

    오늘은, 떡볶이를 시켜 먹었던 어느 날 이야기

    동생이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콜! 해서 시킨 

    별내맛집 석관동 떡볶이 별내동 맛집이라고 후기가 좋다길래

    시켜보았다. 모 떡볶이는 어딜 시키든 반타작 이상은 한다

    떡볶이가 맛이 없는 집은 잘 못 본 듯??

     

     

     

     

    매콤 달콤, 학교 다닐 때 학교 앞에서

    사 먹던 분식집 맛이다. 평타 치는 맛 

    석관동 떡볶이 맛있다고 하던데

    별내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듯!

     

     

    별내 맛집 석관동 떡볶이 어묵 국물도

    괜찮았어요 다만 식어서 와서

    조금 그게 아쉬웠다는..

    그래도 집에서 먹는다면 한번

    끓여먹으면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쫄면이 예술이 이었는데요

    별내맛집답게  석관동 떡볶이 쫄면도

    진짜 꿀맛이었어요 이거 김밥이랑

    같이 먹어도 최고일 듯..!

     

    순대도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 정말 분식 당기는 날 있잖아요!

    확 당기는 그때~ 사 먹으면

    딱인 거 같아요 그리고 딱 떡튀순 조합 

    사랑합니다 흑흑 ㅠㅠ

     

    별내맛집 분식집 마땅히 고를 곳 없을 때

    여기만 한 곳이 없는듯해요~

     

     

    튀김도 맛있었는데~ 튀김은 바삭바삭 

    막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분식집 튀김 다운 맛

    특히 어묵 튀김 색달라서 특이하고 맛있었다~

    또한 양이 적었던 게 아쉬웠다

    좀 더 시킬걸 ㅋㅋ 이 정도였으면

    더 시킬 걸 그랬다 다음번엔 더 시키는 걸로!

    별내맛집 떡볶이 어딜 시킬지 모르겠다면

    여기 시켜보세요~ 괜찮더라고요 내 돈 내산 후기니까

    믿고 시켜 보시기 바라요~ 

    별내맛집 석관동 떡볶이 후기였습니다!

     

     

    기록용으로 올리는 내 돈 내산 후기!

    떡볶이 배달시켜먹은 이야기

    오늘 이야기 여기까지입니다~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