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10.12~10.23]스케쳐스 컵포터즈 모집한대요 :)
    카테고리 없음 2022. 10. 17. 21:31

     

     

    지원일이 23일 일요일까지니까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30인 모집한다고

    하네요!  스케쳐스, 저희 엄마가 족적근막염때문에 신으시는데 만족하셔서

    저도 유명브랜드라 알고있었고 

    사비로 구매해서 신기도했어요~

    너무 괜찮은제품! 그래서 이번 좋은기회로 체험단 해보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미션도 어렵지않네요!  바빠도 저녁에 잠깐 짬내서 금방할수있는거같아요!

     

    체험제품은 세가지네요!

     

     

     

    실용성이 있는거같아서 좋아요 특히

    계절에맞는 체험제품이라 더욱 리뷰하기

    좋을것같아요:)

     

    혜택도 좋은거같아요 저도 신청을해보려구용 ㅎㅎ

     

     

     

    회원가입후 폼작성입력하면 신청끝! 되게쉬운!

    한번 좋은기회에 좋은제품써보시고 체험단도

    활동해보세요! 좋은기회인거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