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식품직구리뷰] 푸딩믹스 내돈내산 찐 리뷰 후기
    쇼핑하는_리나/디저트_리뷰 2021. 11. 22. 23:43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딩믹스

    일본식품직구리뷰

    내 돈 내산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오늘은 후기만 적고 만드는 법은 내일

    자세하게 써보도록 할게요~!

    일본식품직구리뷰를 위해 쓰는 이 푸딩믹스는

    제가 일본에 있을 때도 자주 사 먹었던 식품이에요!

     

    솔직히 믹스여서 인공적인 맛이 나서

    자주는 먹긴 꺼리는

    식품이지만 그래도 푸딩이 먹고 싶을 때 생각날 때

    먹는 거는 딱 좋겠더라고요~

     

    일본식품직구리뷰를 가끔 써볼까 해요

    이거 푸딩믹스 말고도 아이스크림믹스도 있고

    커피 젤리도 있는데

    저는 사실 커피 젤리는 별로 안 좋아해서

    사 먹어 본 적은 없어요 근데 이거 아이스크림은

    꽤 괜찮더라고요~!

     

    정말 이거 일본식품직구리뷰하기

    좀 민망한데  믹스라서 그냥 가루를

    물에 섞어서 냉장고에 넣어 주기만 하면

    완성돼요 정말 간편하죠? ㄷㄷㄷ

     

     

    짠~ 이게 바로 그 완성된 ㅋㅋ푸딩입니다

    진짜 가루가 이렇게 된다는 게

    신기했어요 진짜 탱글탱글

    우유와 계란으로 만든 거처럼

    탱글하고  그 캐러멜도 가루로

    되어있어서 물을 부어서 위에

    올려주면 정말 그럴싸한 캐러멜 푸딩이

    되는데 신기 ㅋㅋㅋ

     

    일본식품직구리뷰로 푸딩믹스를 쓰는 와중인데

    아 너무 먹고 싶네요  군침이..

     

    사실 양이 적어서 종이컵 양으로 딱 두 컵... 두 개 나오더라고요

    많이 양이 아쉽..... 그래도 저렴하게

    푸딩 만들어 먹고 싶을 때 만들어먹기

    좋은 거 같아서 푸딩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신기하게 진짜 우유 계란

    캐러멜 푸딩 맛이 나요!

     

     

     

    소올직히 인공적인 맛 싫어한다면 비추드려요

    일본식품직구리뷰, 오늘 푸딩믹스 리뷰를 적어보았는데

    일본에서 저는 살다온 적이 있어 그리울 때

    가끔  일본 식품을 해외 직구해서 사 먹거든요

    여행을 가기도 하지만 코시국이라 가지 못하는

    저에게 이렇게라도 향수를 달랠 수 있는 게

    너무 좋아요 ㅎㅎ  여러분도 혹시라도

    궁금하시다면 한번 만들어 드셔 보세요

    꽤 괜찮답니다~ 아이들에게도 좋은

    놀잇감? 이 될 수 있을 거예요^^ 간식도 되고요

     

    그러면 저는 일본식품직구리뷰 다음

    다른 후기로 또 돌아올게요~

    솔직히 일본 여행 너무 가고 싶어 져서

    이것저것 ㅋㅋ직구를 시켜버렸거든요

    또 적도록 해볼게요 

     

     

    아 푸딩믹스 구매처는 네이버에

    푸딩믹스 검색해보세요~

    해배 비가 조금 비싸니 다른 일본 식품들과

    묶어서 같이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