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은 시간이 없으므로 간단하게 김장 후기
    일상_이야기/일상_리뷰 2021. 11. 15. 23:59

    오늘 컨디션이 너무안좋아서

    간단하게쓴다..

    김장하고 몸살이났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뻣었음...

    김장 다시할거아니다

    정말 모든 김장을 하시는 어머니들에게 존경을표한다..

    매년 도와드리지만

    이렇게 힘든거 처음이다 아 이번년도 너무힘들었다

    절임배추로한느데도 너무힘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식구가 두집이라 인원이많았는데 왜지??

    신기하네...ㅋㅋㅋ

     

    ㅠ 내년엔 그냥사먹자고하고싶지만..

    싫어하시니 그냥 조용히 닥치고 도와드려야겠지...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