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난방텐트추천] 내돈내산 따수미 시그니처 난방텐트 리얼 찐후기
    쇼핑하는_리나/생활용품_리뷰 2021. 11. 7. 23:29

    날씨가, 추워지면서 밤에  잠을 설치게 되었다.

    아파트이긴 한데 집이 좀 오래되기도 하고 창이 넓은 집이라

    외풍이 많이 들어와서 난방 텐트를 한번 쓰고 나서 

    이거 없으면 겨울을 못나게 되었다..

     

    그래서, 텐트를 알아보는 와중에 따수미 텐트가

    내가 원하던 텐드였다!  기존에 있던 텐트는 한쪽으로 열려서

    조금 많이 불편했고, 나는 커튼처럼 열리 길원 했고

    사방으로 열리면 더욱더 좋겠다 싶었다.

     

    그래서, 찾은 결과 난방텐트추천이라는 따수미 시그니처 난방 텐트를

    알게 되고, 공식 홈페이지에 갔더니 많이 비싸더라 ㅋㅋ

    그래서, 쿠팡에 갔더니 세일을 하길래 덥석 구입을 해봤다..!

     

     

    와우 회원이라 진짜 빨리 왔다;; 새벽 1시에 배송됐다고

    그러는데 이날 주말이어서 놀고 있었는데

    오잉... 벌써 왔다고? 해서 놀랬다  설치는 다음날 함..ㅎ

    따수미 시그니처 난방 텐트  난방텐트로 추천하는건

    진짜 가볍더라 와 난방 텐트 치고 설치도 간편!

     

     

    처음에 펼치면 텐트와 함께 폴대 두 개가 이렇게

    들어있는데 진짜 간편, 너무 만족스럽다

    그리고 폴대가 이어져있는데 이거 두 개를 다 이어서 

    펼쳐놓고  엑스자로 텐트 천장 기준으로 

    맞춰 끼어서 자립을 시켜서 끼워주면 

    텐트 치기 쉽더라! 혼자서도 칠 수 있음!

     

    조금 힘들긴 하지만 요령이 있다면 한 양쪽으로 두 군대를

    눞여서 끼우고 세워서 나머지 끼우면 잘 세워짐!

     

     

     

     

    따수미 시그니처 난방 텐트, 설치하고 보니

    확실히 오~ 따수미 왜 따수미 하는지 알겠더라

    좋더라,, 구겨짐은 어떻게 할 수가 없는 게

    다리미를 하자니;;좀 귀찮고 그래서

    나는 그냥 쓰기로 했다 어차피 내가 쓸건대..ㅎㅎ

    난방텐트추천 고민하고있다면 따수미 시그니처 난방텐트

    꽤 괜찮은 거 같다 내 돈 내산 후기로 추천한다~

     

     

    텐트를 닫으면 이렇게 되는데, 정말 따듯하고 아늑하다

    아지트가 생긴 거 같다, 텐트를 치고 자보았는데

    꿀잠 잤다는 거 정말 한 번도 안 깨고 

    따듯하고,  다만 좀 건조한데, 이건 안에 조그만 무선 가습기라던지

    하나 사서 넣어놓으면 해결될 일 같다. 

     

    나는 큰 가습기를 침대 옆에 두고 살짝 열어서 들어오게 하니

    괜찮은 거 같더라~ 따수미 시그니처 난방 텐트  오래오래 함께하자

    나는 솔직히 가격 때문에 망설였는데, 솔직히 비싼 거 치고 만족한다

    왜냐 오래 쓸 거니까 한 3년~5년은 쓸 수 있을 거 같은데? 싶다..ㅎㅎ

     

    그으렴, 오늘도 여기까지 내 돈 내산 후기! 따수미 시그니처 난방 텐트

    난방텐트추천 찐 리얼 후기 오늘의 기록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

Designed by Tistory.